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공지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이효원 2020.04.19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권오훈 2019.06.27
공지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1. split 기능 쓸경우 UV펴준 텍스처가 깨지는 현상 해결방법 없을까요?

    Date2012.07.24 Category텍스쳐 By종현 Reply3 Views814
    Read More
  2. 폰데라이온머리부분 모델링 팁요청

    Date2012.07.24 Category모델링 By배셀리나 Reply4 Views828
    Read More
  3. 단축키 설정 한키에 스위칭으로 여러개 넣을 방법이없을까요?

    Date2012.07.24 Category단축키 By종현 Reply7 Views755
    Read More
  4. 한면이 뚫린 박스안에 오브젝트를 넣고 다이나믹을 주면 튕겨나갑니다.

    Date2012.07.24 Category시뮬레이션 By이걸 Reply5 Views1122
    Read More
  5. 지난번 동굴터널만들기 두번째 질문입니다ㅠ

    Date2012.07.24 Category텍스쳐 By키미 Reply3 Views1030
    Read More
  6. point 이동 질문입니다.

    Date2012.07.24 Category모델링 By안개 Reply2 Views846
    Read More
  7. 밝게 설정하는 법 알려주세요.

    Date2012.07.24 Category일반 By까꿍^^ Reply1 Views901
    Read More
  8. 스플라인 질문있습니다

    Date2012.07.24 Category모델링 By미스터부씨 Reply1 Views867
    Read More
  9. 컨텐츠 브라우저에 HDRI 이미지 넣고 쓸 방법이 없을까요?

    Date2012.07.23 Category기타 By종현 Reply4 Views1009
    Read More
  10. 선택툴 변경이 안됩니다.

    Date2012.07.23 Category모델링 By아랑마마 Reply1 Views791
    Read More
  11. 텍스트 애니메이션 조언 부탁드립니다.

    Date2012.07.23 Category애니메이션 By스쳐도간다 Reply2 Views753
    Read More
  12. 렌더링중 드라이브탐색장애가 있어요...

    Date2012.07.23 By테세락 Reply1 Views460
    Read More
  13. 구가 서서히 없어지는 영상이 궁금합니다.

    Date2012.07.23 CategoryMoGraph By잠설친곰 Reply5 Views771
    Read More
  14. 모션트랙킹에 관해서 질문있습니다.

    Date2012.07.23 Category애니메이션 By제육 Reply5 Views993
    Read More
  15. bevel에서 돌출이 안됩니다..ㅜㅜ

    Date2012.07.22 Category모델링 By마리온 Reply7 Views1331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174 1175 1176 1177 1178 1179 1180 1181 1182 1183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