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공지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이효원 2020.04.19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권오훈 2019.06.27
공지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1. C4D에서 간단한 모델링 후 에펙에서 텍스쳐 줄려고 Material UVW로 뽑았는데, 이제 에펙에서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Date2012.07.29 By우물 Reply4 Views1055
    Read More
  2. 맥스나 마야용 책으로 공부가 가능할까요??

    Date2012.07.29 Category그 외 By구름여행 Reply3 Views952
    Read More
  3. c4d 에서 클릭문제 (맥) ㅜㅜ

    Date2012.07.29 Category일반 By십삼 Reply1 Views719
    Read More
  4. string 강의 관련 질문

    Date2012.07.29 Category일반 By김사르 Reply0 Views737
    Read More
  5. 오브젝트 움직이는 선

    Date2012.07.28 Category일반 By태양의신 Reply3 Views755
    Read More
  6. preferences 설정 부분

    Date2012.07.28 Category일반 By태양의신 Reply5 Views706
    Read More
  7. 선명하고 또렷한 형광빛재질이요~

    Date2012.07.28 Category텍스쳐 By이구삼 Reply5 Views1155
    Read More
  8. 특정오브젝트만 하이퍼넙스 안먹히게할수있나요?

    Date2012.07.28 Category모델링 By검고 Reply5 Views1000
    Read More
  9. GeForce GT440인데, 뷰포트에서 오브젝트 클릭해서 움직일려면 버벅거립니다.

    Date2012.07.28 Category프로그램 By우물 Reply1 Views845
    Read More
  10. 수많은 작은 원들의 크기가 튜토와 다릅니다

    Date2012.07.27 Category모델링 By오빠생각 Reply1 Views967
    Read More
  11. 조금 황당한 질문인데요 ..; 맥에서

    Date2012.07.27 Category일반 By십삼 Reply1 Views843
    Read More
  12. 포인트 애니메이션에 그래프조절이 가능한지요?

    Date2012.07.27 Category애니메이션 By얌냠샴샹 Reply2 Views659
    Read More
  13. 13버젼의 작업물을 11.5 버젼으로 가져갈수있을까요??

    Date2012.07.27 Category프로그램 연동 By김뮤즈 Reply4 Views761
    Read More
  14. 이 영상에서처럼 케이크를 자르는 애니메이션은 어떻게 하나요?

    Date2012.07.27 CategoryDynamics By낙인 Reply2 Views828
    Read More
  15. 터이어의 각진부분은 어떻게 없앨수 있습니까?

    Date2012.07.26 Category모델링 By오빠생각 Reply0 Views679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172 1173 1174 1175 1176 1177 1178 1179 1180 1181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