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공지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이효원 2020.04.19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권오훈 2019.06.27
공지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1. 시네마 4d 로 모델링후 에펙으로 가져가는거에대한 질문입니다 ㅡㅜ

    Date2012.08.29 CategoryPlugin By카란 Reply3 Views944
    Read More
  2. tp를 surface에 붙여서 이동시키기

    Date2012.08.29 By고리 Reply6 Views728
    Read More
  3. 와이어프레임 렌더에서, 가려진 뒷물체의 아웃라인도 보이게하는 법

    Date2012.08.29 By레버넌트 Reply4 Views1284
    Read More
  4. 프로젝션 맵핑 관련 질문입니다.

    Date2012.08.29 Category텍스쳐 By다솔 Reply13 Views1774
    Read More
  5. 맥프로 최고사양 시네벤치점수 얼마정도인가요?

    Date2012.08.29 Category기타 By테세락 Reply6 Views1100
    Read More
  6. [질문] extrude로 기둥을 만들때 위로 갈수록 직경이 커지는 문제

    Date2012.08.29 Category모델링 By궁금이 Reply2 Views756
    Read More
  7. 고수님들 맵핑관련 질문입니다 ㅠ

    Date2012.08.29 Category텍스쳐 By한상 Reply4 Views715
    Read More
  8. 2013maya opencollada

    Date2012.08.29 CategoryMAYA By턱냥 Reply3 Views843
    Read More
  9. 자동으로 키프레임이 먹습니다(preset 다운받음)

    Date2012.08.29 By닥스킴 Reply3 Views931
    Read More
  10. 모그라피 메뉴가 어디갔죠?ㅠ

    Date2012.08.28 Category일반 By왕규 Reply3 Views838
    Read More
  11. 시네마4D R13)뷰포트를 움직이는 중에 오브젝트가 깨져서나옵니다.

    Date2012.08.28 CategoryBodypaint 3D By허돌 Reply4 Views1320
    Read More
  12. 넷렌더 가능한 최대용량은 얼마일까요?

    Date2012.08.28 By꽃샘바람 Reply3 Views695
    Read More
  13. 렌더링 걸면 재질이 보이는데 뷰포트에선 검은색으로 표시됩니다.

    Date2012.08.28 Category텍스쳐 By종현 Reply4 Views1385
    Read More
  14. 프로젝션맨관련 - 텍스처가 갱신되지 않습니다.

    Date2012.08.28 Category텍스쳐 By종현 Reply1 Views765
    Read More
  15. 캐릭터가 물건을 사용할때 질문입니다.

    Date2012.08.28 Category애니메이션 By골뱅이 Reply0 Views584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162 1163 1164 1165 1166 1167 1168 1169 1170 1171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