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공지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이효원 2020.04.19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권오훈 2019.06.27
공지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1. 에펙에서 32비트짜리 이미지의 white black 값을 0, 1로 맞춰주는 플러그인을 찾고 있습니다.

    Date2012.09.05 By시부야 Reply1 Views973
    Read More
  2. 시포디에서 만들건물 모델을 영상에 합성하려면 어떻게하는지요

    Date2012.09.05 Category일반 By엘구름 Reply2 Views984
    Read More
  3. 나이프로 자른 텍스트를 모두 선택하고 Fonction 메뉴에서 Disconnect 를 선택했는데 아무런 창도 뜨지 않아요!

    Date2012.09.05 CategoryMoGraph By메메롱이 Reply2 Views850
    Read More
  4. 질문입니다.. 12버젼에서는 되는데 왜 13버전에서는 까맣게 나올가요...

    Date2012.09.05 Category프로그램 By덕배 Reply8 Views1025
    Read More
  5. 오브젝트를 만들었는데 왜 이렇게 시커멀~까요 ㅠㅍ

    Date2012.09.05 Category모델링 By선봉봉 Reply1 Views787
    Read More
  6. 라인따라이동하는 모션에서 휘어지지 않도록 하는 방법 없나요?

    Date2012.09.05 By옹이 Reply4 Views1077
    Read More
  7. c4d로 작업한후 그 작업파일로 HDRI 이미지로 만들수 있을까요?

    Date2012.09.04 By앗뜨거워 Reply5 Views881
    Read More
  8. 물방울에 반짝이

    Date2012.09.04 By재프송 Reply4 Views1130
    Read More
  9. 시포디와 에펙연동해주는 플러그인에 관한 질무입니다.

    Date2012.09.04 CategoryPlugin By복덩어리 Reply5 Views1363
    Read More
  10. 오류 메세지 이런건 뭐가 잘못 된건가요 ?

    Date2012.09.04 Category프로그램 By암바 Reply2 Views942
    Read More
  11. 메테리얼 탭이 활성화가 안됩니다..

    Date2012.09.04 CategoryBodypaint 3D By허돌 Reply1 Views1301
    Read More
  12. 11.5버전에 Mograph가 없어요 ㅠㅠ..

    Date2012.09.03 Category프로그램 By로레 Reply7 Views639
    Read More
  13. 맵핑과 라이팅 이거 어떻게 해야할까요>??

    Date2012.09.03 Category텍스쳐 By싼티그래퍼 Reply3 Views1143
    Read More
  14. 카메라 맵핑을 고정하는법

    Date2012.09.03 Category텍스쳐 By시렁이쥔 Reply4 Views1287
    Read More
  15. max V-ray 재질 C4D V-ray로 컨버팅 되나요???

    Date2012.09.03 CategoryV-Ray By테세락 Reply10 Views1281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160 1161 1162 1163 1164 1165 1166 1167 1168 1169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