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공지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이효원 2020.04.19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권오훈 2019.06.27
공지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1. 에디트 카메라모드에서 오브젝트가 사라졌어요ㅠㅠ

    Date2012.10.28 Category기타 By잡잉 Reply1 Views1107
    Read More
  2. R12 한글헬프패치

    Date2012.10.27 Category프로그램 By또다른삶 Reply1 Views954
    Read More
  3. 일러스트로 선을뽑을시 뒷면도 선뽑기

    Date2012.10.27 Categoryillustrator By삼식이 Reply7 Views1126
    Read More
  4. 오브젝트를 에디터블시 폴리곤, 엣지,포인트의 중심축 문제

    Date2012.10.26 Category모델링 By맥썸노이즈 Reply3 Views1043
    Read More
  5. 플러그인 설치 방법이 궁금합니다.

    Date2012.10.26 Category기타 By우수에찬 Reply2 Views1174
    Read More
  6. 잡지가 펼쳐지게 하고싶은데... 도와주세요!

    Date2012.10.26 Category애니메이션 By우저미 Reply0 Views838
    Read More
  7. 인터페이스만 영문으로하고 메뉴얼만 한글로하는방법 없을까요??

    Date2012.10.26 Category그 외 By또다른삶 Reply6 Views1240
    Read More
  8. 큐브 모서리를 기준으로 바닥에 튀겨 구르는 애니메이션을 만드려고 합니다

    Date2012.10.26 By루시드폴 Reply2 Views814
    Read More
  9. 파티클을 매트소스로 활용하려면??

    Date2012.10.26 By동구리무 Reply7 Views903
    Read More
  10. 안경을 모델링중입니다..

    Date2012.10.26 Category모델링 By이아 Reply6 Views1080
    Read More
  11. 모델링한 파일을 목업용 파일로 변환하려고 합니다

    Date2012.10.25 Category변환 & 연동 By설츄 Reply4 Views1568
    Read More
  12. 애니매이션으로 관전같은거 움직일때 한 오브젝트의 회전만 고정하는방법좀 알려주세요

    Date2012.10.25 By안정훈 Reply4 Views682
    Read More
  13. tracer 질문입니다^^

    Date2012.10.25 CategoryMoGraph By디자이너카메 Reply4 Views819
    Read More
  14. 4족보행 리깅 질문드립니다.

    Date2012.10.25 Category애니메이션 By잠설친곰 Reply3 Views1341
    Read More
  15. 겹치는면 구멍뚫기

    Date2012.10.24 Category모델링 By삼식이 Reply2 Views4288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146 1147 1148 1149 1150 1151 1152 1153 1154 1155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