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공지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이효원 2020.04.19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권오훈 2019.06.27
공지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1. 오브젝트를 물결 치는 효과를 주고 싶습니다.

    Date2013.01.14 By남산소나무 Reply1 Views983
    Read More
  2. 제컴퓨터가 램이 32기가인데 왜 램이 부족하다고 뜨는건가요?ㅠㅠ

    Date2013.01.14 By구갱 Reply2 Views1379
    Read More
  3. 질문있습니다!! 리얼플러우는 시포디의 모텍스트에만 먹는건가요..?

    Date2013.01.14 CategoryMoGraph By구갱 Reply2 Views824
    Read More
  4. 에펙이아니라 c4d로 한다는데 이런느낌은 어떻게 내는걸가요?

    Date2013.01.14 By덕배 Reply3 Views1091
    Read More
  5. 라인 따라 진행되는 애니메이션..

    Date2013.01.13 CategoryMoGraph By태호 Reply8 Views1036
    Read More
  6. tracer의 bake가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Date2013.01.11 CategoryMoGraph By밀쿠남 Reply2 Views1074
    Read More
  7. 사라졌다 나타나는 디스플레이 태그 적용방법 질문입니다

    Date2013.01.11 Category애니메이션 By고비서 Reply2 Views1097
    Read More
  8. DAE 파일에대해 질문합니다(포토샵으로 부를때)

    Date2013.01.11 Category프로그램 연동 By태호 Reply1 Views1126
    Read More
  9. DAE 파일에대해 질문합니다(에펙으로 부를때)

    Date2013.01.11 Category프로그램 연동 By태호 Reply3 Views908
    Read More
  10. Extrude Inner시 예상치 못한 폴리곤이 삐져나옵니다.

    Date2013.01.10 Category모델링 By비케이스튜디오 Reply4 Views1213
    Read More
  11. 라이팅이 너무 쌔게 들어갑니다.

    Date2013.01.10 Category라이팅 By데니군 Reply3 Views1099
    Read More
  12. 오브젝트를 같은 시간에 여러시점에서 보는 카메라 랜더링은?

    Date2013.01.10 Category애니메이션 By우주최강 Reply3 Views919
    Read More
  13. AI에서 가져온 path로 모델링하는 방법에 대해 질문합니다

    Date2013.01.09 Category모델링 By우유푸딩 Reply8 Views1334
    Read More
  14. r13버젼 플러그인 설치가 다 안됬는데요 ㅠ

    Date2013.01.09 Category프로그램 By두이 Reply1 Views879
    Read More
  15. 여러대의 카메라 사용시 렌더링 방법좀 알려주세요ㅡㅠㅠ

    Date2013.01.09 By아이나아스카 Reply2 Views1215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127 1128 1129 1130 1131 1132 1133 1134 1135 1136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