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공지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이효원 2020.04.19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권오훈 2019.06.27
공지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1. 라이트는 왜 시미트리가 안될까요?

    Date2013.07.04 Category라이팅 By찬비 Reply2 Views933
    Read More
  2. 베지어 핸들로 드로잉시 XYZ 화살표가 안보이게 할 수 없을까요?

    Date2013.07.03 Category모델링 By이선 Reply4 Views1108
    Read More
  3. 오브젝트 복사하고 원하는 위치에 붙여넣기 할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Date2013.07.03 Category모델링 By이선 Reply2 Views1346
    Read More
  4. Cloner object Rail에 관한 질문입니다...

    Date2013.07.03 CategoryMoGraph By박뱅 Reply2 Views1032
    Read More
  5. 투명한 플라스틱 재질을 주려면?

    Date2013.07.03 Category텍스쳐 By범kin Reply2 Views1628
    Read More
  6. R14, 아이맥 2012 late 모델 그래픽 openGL 문제

    Date2013.07.03 Category기타 By한형 Reply0 Views990
    Read More
  7. null 오브젝트에 axis 질문입니다

    Date2013.07.03 Category기타 By로레 Reply1 Views1031
    Read More
  8. 포인트 값을 절대 값으로 한꺼번에 입력 할수 없을까요?

    Date2013.07.02 Category모델링 By아호아렁 Reply2 Views1317
    Read More
  9. C4D에 Help System 말인데요. 한국버젼 C4D깔면 도움말도 한국어로 나오나요?

    Date2013.07.02 Category일반 By장털이 Reply3 Views937
    Read More
  10. 충돌시 강체가 관통하도록

    Date2013.07.02 CategoryDynamics By돌개바람 Reply6 Views867
    Read More
  11. 모델링을 따로하고 합칠때 문제점이에요...

    Date2013.07.01 Category모델링 By손연칠 Reply2 Views1372
    Read More
  12. 넷렌더가 아닌 여러 컴퓨터에서 특정부분 할당해서 렌더링시 문제점!

    Date2013.07.01 By씨포디신사 Reply3 Views870
    Read More
  13. 에프터 이펙트 CINEWARE와 그래픽카드 질문있습니다.

    Date2013.07.01 Category그 외 By빡갱이 Reply2 Views1203
    Read More
  14. 랜더링시 면이 깨져 나오네요...

    Date2013.07.01 By아키텍트재형 Reply2 Views1167
    Read More
  15. 벡터 소스를 폴리곤 나누는데 쓰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Date2013.06.30 Category모델링 By볼살왕자님 Reply3 Views973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088 1089 1090 1091 1092 1093 1094 1095 1096 1097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