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공지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이효원 2020.04.19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권오훈 2019.06.27
공지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1. Radio버튼 2가지로 계절과 시간에 따른 조명의 선택과 위치를 제어하는 XPresso를 만드려고합니다.

    Date2013.12.21 CategoryXPresso By카리닷컴 Reply3 Views894
    Read More
  2. 구의 형태에 띠를 감으려면 어떻게 하나요?

    Date2013.12.20 Category모델링 By곰달래 Reply3 Views1132
    Read More
  3. xsi의 노멀쉐이딩같은 기능이 있나요?

    Date2013.12.20 Category텍스쳐 By전성욱 Reply2 Views849
    Read More
  4. 유저데이터로 만든 Radio buttons으로 오브젝트의 위치를 바꾸고자 합니다.

    Date2013.12.20 CategoryXPresso By카리닷컴 Reply6 Views902
    Read More
  5. 렌더링시 메모리 점유율 관련질문.

    Date2013.12.18 By설레임 Reply3 Views1116
    Read More
  6. UV맵핑을 펴는 도중에 UV가 사각영역(?)을 벗어나면 보이지 않습니다.

    Date2013.12.18 Category텍스쳐 By마크툽 Reply2 Views1160
    Read More
  7. C4D TIFF(PSD)파일 렌더링후 에펙에서 레이어나 알파 지정 되나요?

    Date2013.12.18 Category프로그램 연동 By림늑대 Reply5 Views1845
    Read More
  8. Zbrush 4R4 실행후 브러쉬상태 의문?(브러쉬모양이 원이 아닌 네모?)

    Date2013.12.17 CategoryZbrush/Mudbox등 By아트팬 Reply2 Views2094
    Read More
  9. Sub-d VS create polygon VS bevel Modeling의 선택은?!

    Date2013.12.16 Category모델링 By카리닷컴 Reply2 Views1111
    Read More
  10. HyperNURBS의 Subdivision이 먹히지 않아요

    Date2013.12.14 Category모델링 By그러치 Reply0 Views865
    Read More
  11. 모텍스트에 재질 입히기..

    Date2013.12.14 Category텍스쳐 By요미 Reply2 Views932
    Read More
  12. c4d에서 모그라프 이펙트 사용후 Max로

    Date2013.12.13 Category프로그램 연동 By차유자 Reply1 Views1134
    Read More
  13. 영사기 모델링소스..

    Date2013.12.13 Category모델링 By딸기맛하늘 Reply2 Views1379
    Read More
  14. 라이팅 어떻게 공부 및 연습하셨나요?

    Date2013.12.13 Category라이팅 Byㄷ어댜어재 Reply3 Views1167
    Read More
  15. Cloner를 Turbulence 준 것 처럼 일렁이게 하고 싶습니다.

    Date2013.12.13 CategoryMoGraph By싸이코코아 Reply0 Views1334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061 1062 1063 1064 1065 1066 1067 1068 1069 1070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