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공지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이효원 2020.04.19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권오훈 2019.06.27
공지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1. 시네마에서 스컬핑한 노멀맵을 머드박스로 불러올 수 있나요?

    Date2014.02.06 CategoryZbrush/Mudbox등 By범kin Reply5 Views1320
    Read More
  2. 애니메이션 적용된 캐릭터를 Scale 조절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Date2014.02.06 Category애니메이션 By도라에몽 Reply7 Views2084
    Read More
  3. 애니메이션용 모델링할시 주의해야할점

    Date2014.02.05 Category모델링 By호랑호랑 Reply6 Views1153
    Read More
  4. 케릭터 리깅작업 중 질문입니다.

    Date2014.02.05 By비누이누 Reply2 Views855
    Read More
  5. 메뉴질문/HUD가 무엇인가요?

    Date2014.02.05 Category기타 By김이야 Reply1 Views1331
    Read More
  6. 멀티 쉐이더 질문 입니다.

    Date2014.02.05 Category텍스쳐 By아름다운시끼 Reply0 Views1198
    Read More
  7. C4D를 주로 할때 중요한 시스템 사양이 무언가요?

    Date2014.02.04 Category일반 By장털이 Reply1 Views768
    Read More
  8. 이런 2D애니메이션! 3D로 한걸까요??

    Date2014.02.04 Category애니메이션 By아하하하 Reply6 Views1740
    Read More
  9. 에펙에서 카메라 트래킹결과를 씨포디로 가져올수 있나요?

    Date2014.02.03 Category변환 & 연동 By카리닷컴 Reply4 Views1479
    Read More
  10. 오브젝트의 움직임 속도를 일정하게가 아닌 느리게하거나 빠르게 하고싶습니다

    Date2014.02.03 By아놀드슈왈츠자넨가 Reply4 Views1211
    Read More
  11. 제 컴퓨터 사양에서 램디스크를 사용하면 렌더링 속도향상을 느낄수 있을까요?

    Date2014.02.03 Category기타 By달향 Reply6 Views1265
    Read More
  12. 하나의 물체가 다른 물체를 따라가게 하는 방법

    Date2014.02.02 Category애니메이션 By오브리언 Reply6 Views1598
    Read More
  13. 멀티 라이센스 구성

    Date2014.02.02 Category그 외 By엘라스틱마인드 Reply1 Views904
    Read More
  14. Character의 weight값을 symmetry하는 방법에 관한 질문입니다.

    Date2014.02.01 Category애니메이션 By범kin Reply6 Views2099
    Read More
  15. Multi-pass관련 질문입니다.

    Date2014.01.30 By오브리언 Reply4 Views1032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055 1056 1057 1058 1059 1060 1061 1062 1063 1064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