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공지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이효원 2020.04.19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권오훈 2019.06.27
공지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1. Pblurp 를 쓰면 텍스처적용이 제대로 안됩니다

    Date2014.03.26 Category시뮬레이션 By곰달래 Reply0 Views769
    Read More
  2. 프렉쳐를 사용하니까 프로그램이 자꾸 멈춥니다.

    Date2014.03.26 Category기타 By김철홍 Reply0 Views764
    Read More
  3. make a preview 저장하려면요?

    Date2014.03.26 By데헷? Reply2 Views1367
    Read More
  4. FFD 디포머를 쓰고 커넥트 오브젝트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Date2014.03.26 Category모델링 By곰달래 Reply2 Views1020
    Read More
  5. 불린하고 나니까 선들이 지저분하게 생깁니다. 해결방법 부탁드립니다.

    Date2014.03.24 Category모델링 By봅쵸 Reply6 Views1127
    Read More
  6. 면이 뒤집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Date2014.03.24 Category기타 By호랑호랑 Reply4 Views6196
    Read More
  7. 하나의 폴리곤오브젝에 부분별로 색상 넣을 수 있나요?

    Date2014.03.23 Category모델링 By코혀기 Reply2 Views2165
    Read More
  8. 멀티패스 depth.. 특정 오브제는 안 먹히가 할 수 있을까요?

    Date2014.03.23 By범kin Reply4 Views871
    Read More
  9. 변환한 데이터를 블러와서 가공할 때 문제가 생겼습니다.

    Date2014.03.23 Category모델링 By욱고 Reply0 Views920
    Read More
  10. 캐릭터 몸 부분 모델링 방법

    Date2014.03.23 Category모델링 By둠칫 Reply2 Views1902
    Read More
  11. 일반 이미지와 멀티패스에 있어 가장 이상적인 아웃풋 포맷은?

    Date2014.03.22 By안트라 Reply4 Views1422
    Read More
  12. Cinema4d R15 버전의 GI 에 대해 설명좀 부탁드려요~

    Date2014.03.22 By케이빈 Reply0 Views768
    Read More
  13. 디스맵 노이즈로 만든 이미지를 저장하고 싶습니다.

    Date2014.03.22 Category텍스쳐 By카리닷컴 Reply2 Views1182
    Read More
  14. 시포디 R15를 개인적으로 구매하려는데 Hybrid버젼과 Goodies버젼 차이가 뭔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Date2014.03.22 Category프로그램 By모아이노 Reply0 Views1050
    Read More
  15. Bend Defomer로 달력을 넘기는데 앞장이 뒷장을 뚫고 나오는 것을 해결하고 싶습니다.

    Date2014.03.21 CategoryDynamics By몽타주 Reply0 Views937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048 1049 1050 1051 1052 1053 1054 1055 1056 1057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