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공지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이효원 2020.04.19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권오훈 2019.06.27
공지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1. 볼륨이 있는 캡을 만드는 방법이 궁금해요

    Date2014.05.19 Category모델링 By백천천 Reply5 Views1248
    Read More
  2. 순차적으로 이름 뒤에 번호 붙이는 방법?

    Date2014.05.18 Category기타 By범kin Reply2 Views1330
    Read More
  3. 애니메이션에서 모델링간의 접촉은 다 키로 애니메이팅한건가요?

    Date2014.05.18 Category애니메이션 By매그 Reply0 Views1075
    Read More
  4. c4d에서 키잡은것을 역으로 반전줄수가 있나요?

    Date2014.05.18 Category애니메이션 By코혀기 Reply2 Views1340
    Read More
  5. r12에서 화면이 홰색으로만 보입니다.

    Date2014.05.16 Category프로그램 By다마르그 Reply1 Views938
    Read More
  6. 퀵타임 VR object 파일을 웹에 올리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Date2014.05.16 Category기타 By규규 Reply0 Views1166
    Read More
  7. 넘겨받은 모델링 파일이 너무 무거울 땐 어떻게 해야하나요?

    Date2014.05.16 Category모델링 By디빈 Reply1 Views1153
    Read More
  8. 오브젝트의 Edge가 그려지는 애니메이션은 어떻게 해야할까요?

    Date2014.05.16 Category애니메이션 By슬라임 Reply1 Views988
    Read More
  9. 라이트 쏘는데 검정 그림자가 생기는 이유가 뭘까요?

    Date2014.05.15 Category라이팅 Byㅌ시기 Reply4 Views1295
    Read More
  10. Sketch & Toon을 쓰고 있는데 혹시 재질 하나에만 이 효과가 쓰이지 않게 하는 방법이 있나요??

    Date2014.05.14 Category텍스쳐 By그러치 Reply2 Views1093
    Read More
  11. emitter를 path에 따라 이동하고 싶은데 r15에서는 안됩니다.

    Date2014.05.14 Category애니메이션 By그루브한량 Reply1 Views967
    Read More
  12. 씨네마포디와 에프터이펙트 연동하는 방법에대하여

    Date2014.05.14 Category프로그램 연동 By빡구 Reply1 Views1393
    Read More
  13. 특정 작업시 프로그램 응답없음에 대해서 질문 드립니다ㅠ

    Date2014.05.13 Category프로그램 By대창이 Reply2 Views1245
    Read More
  14. 열차 모델링 튜토리얼 아시는곳 있으신가요????

    Date2014.05.12 Category모델링 By8월의겨울 Reply1 Views912
    Read More
  15. 그림자를 따로 뽑고싶은데요...ㅠㅠ 도와주세요!! ㅠㅠ

    Date2014.05.11 Category일반 By박뱅 Reply1 Views1181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039 1040 1041 1042 1043 1044 1045 1046 1047 1048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