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가입양식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C4D live 시청
투시도 아르바이트에 대해 갑자기 든 생각
시네마 4D - R15 기초학습편 에 대해서
ZBrush 4r7 데모시연입니다. 엄청납니다.
엑스프레소, 파티클(엑스파티클, 씽킹파티클) 공부는 어떻게 하세요?
가입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잘부탁드립니다.
와.. R16 관련해서 외국 유저가 좋은 기능 몇 개 설명했네요~!!
AMD 옥타코어와 쿼드코어의 차이가 얼마 안나나요??
가입했습니다. 많이 배우겠습니다.
CINEMA 4D R16의 새로운 전체 기능들 소개
저 정말 급해서 그러는데요..질문게시판에 게시글 한번만 확인해주시면 안될까요?
컴퓨터 견적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흠 이런 기법은 뭘까요 .. c4d 내용이 아니라 질문게시판은 피했는데요..
이거진짜큰일이내요
안녕하세요 잘 부탁드립니다.
에펙에서 32bits depth로 export 못하나요...
안녕하세요 가입인사드립니다!
가입인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가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