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가입양식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유저그룹얼굴이 바뀝니다.
방갑습니다~
엑스파티클에 문의한 내용 답변이 왔는데... 구글번역이 발번역이라 못알아먹겟네요..
언리얼엔진4. 크라이엔진 등으로 방송타이틀이나 씬제작 가능한가요..?
가입인사드립니다~!
이미지 링크 가져올때 [네이버]는 절대 아니옵니다.!!!!!
3D 프린터 공짜로 쓸 수 있는 곳
안녕하세요. 가입인사 올립니다.
가입인사 드립니다.
가입인사 드립니다!!
우리나라는 c4d로는 캐릭터모델링은 잘안하는가요?
가입했습니당^^
이 정도는 되어야 물놀이 할만 하죠^^
r14, r15, r16 중 어느버전이 실무에 쓰이나요?
옥테인과 코로나 랜더 흥미로운 비교
가입인사 입니다.
모니터에 대해 잘 아시는분 계신가요?
진로 문제에 대해서
기초 강의를 다시 연재하려하는데 초보자들에게 어떤 강의가 필요할까요?
맥프로-티비로직 모니터 프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