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가입양식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2015년 송년회 후기.jpg - 스압
안녕하세요? 애플하드웨어대해 여쭤봅니다.
안녕하세요~!
Making of Star Wars Artwork: Final Moments of Episode VI
2015년 11월 정모후기
제 고물 맥북 2010년 사양입니다
인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최고의 조연배우
서울에서 시포디 과외 해주실분 찾습니다!
c4d를 사용해 처음으로 뭔가를 만들어봤습니다.....재미있지만 어렵습니다 ㅠㅜㅠㅜ
가입인사 드립니다.
C4D 국비지원 기숙학원 어떤가요?
에펙 CC Particle world 질문드려욥..ㅠㅠㅠ
엑스프레소 전문 서적이 따로 있나요?
C4D로 이런것도 가능하군요! [라즈베리 파이+LED]
질문해도될까요? 인터페이스 초보
안녕하세요
해외에 나간다고 가정하면 모션그래픽과 VFX 어느쪽이 더 전망이 좋을까요?
안녕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