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가입양식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가입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
오랫만입니다^^
Hello everyone - an intro and "hi" from a Canadian living in Seoul :)
데스크탑 사려는데 사양좀 봐주세요 ㅎㅎ
9월의 첫 불금! 불벙개 칩니다.(홍대,합정)
“한전, 전기요금 누진제로 부당 이득... 상당 부분 외국자본 배불려” [100℃ 인터뷰] 전기요금 집단소송 이끄는 곽상언 변호사
혹시 전라도 광주에서 c4d 과외 해주실분 계실까요....
보통성능 헥사코어가 렌더링에 유리할까요 아니면 쿼드코어 고클럭이 좋을까요?
GTX 1080 ti 언제쯤 나올까요?
옥테인 렌더 구매해서 요리조리 사용해보고있는데 한계가 오네요 ...ㅠㅠ
파스칼 노트북 성능이 어떨까요??
취업에대하여...
철산역 번개 후기~ (웹툰으로 표현)
안녕하세요 ^^ 가입하고나서 일주일 기다려야되서 기다린끝에 드디어 가입이 되었네요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새로가입한 20대청년임다
광명사시는 분들(인근분들)~커피한잔합시다
라데온 사용하시는분 계신가요!
일러스트를 그리는 작가입니다. 제가 하려는게 , C4D를 배워서 구현할 수 있을지..
가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