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가입양식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가입인사 올립니다
R19 데모버젼 테스트 리뷰들 올려주세요~~ - 버그들 위주..
안녕하세요. 가입인사드려요.
"리깅과 애니메이션 소규모 스터디를 모집합니다"
아놀드 렌더중인데 진짜 좋네요
안녕하세요 가입인사올립니다!
옥태ㅇ렌더인데 봐주실래요
가입인사드립니다.
가입인사 드립니다. MAYA 6개월 공부하고 C4D의 세계로 입문했습니다..
안녕하세요 가입인사 드립니다!
호주에서 열리는 모션그래퍼를 위한 축제라네요.
퇴사 고민에대한 조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가입인사드려요
가입인사 드립니다!
가입인사 올립니당
가입인사입니다!
안녕하세요 ㅎㅎ 가입인사드립니다.
[번역]마스터에게 물어보기: Ash Thorp - 모션그래픽 마스터
안녕하세요 ~
신규회원 인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