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가입양식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Mograph 101 책 판매하려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C4D 새내기인데 공부방법에 대해 질문드려요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파이썬 스크립트 제작했습니다 :)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맥북 사용자 렌더관련 해서 몇가지 질문좀 드립니다...ㅠㅠㅠ
안녕하세요 잘 부탁드립니다 ㅎㅎ
안녕하십니까 가입인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정도 영상 만들려면 어려울까요..?
이제 막 입문했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옥테인랜더 영구버전을 할부로 살수 없을까요 ㅠㅠ?
안녕하세요 가입인사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
안녕하세요 가입인사드립니다 ㅎ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가입했습니다!
모션 그래픽 디자이너가 꿈인 이제 중1되는 학생입니다.
안녕하세요! 데스크탑 견적 조언 부탁드립니다 !!
컴퓨터 견적좀 봐주세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