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가입양식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Blur 스튜디오, 여긴 광고하는 곳인가요?? 혹시 이 회사 아시는 분 있나요?
노라조 역시 참 좋음~
두번째 예고편
100분토론 "시골의사 박경철"
이젠 고릴라 아저씨마저 저에게 킥을 날려주시는군요~
이제 막 공부를 시작한 사람입니다.
귀여운 광고~~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접속하니 아이디가 없어졌군요
CINEMA 4D 11.532 update 할때 주의하세요
안녕하세요 가입인사 드려요.
가입인사드립니다 ^^
가입인사드립니다.
더운신데 공포물 게임하나 ^^
C4D 공부하고 싶어 가입했습니다.
가입하고 한달후에 인사드리네요^^
가입인사
어우...깜짝 놀랐네요
스터디 OT 모임 가져요~
3D studio max로의 전환? 과연 어느정도의 시간이 필요 할까요?
가입하고 처음인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