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가입양식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우리나라에서 유명한 3d회사가 뭐뭐 있나요?
시포디 학생용을 다른 컴퓨터에....
컴퓨터 사양좀 봐주세요,, 정말 아무것도 모릅니다,,
인사드립니다~
VSLAB LIVE - Redshift 렌더러 알아보기 (8월 21일 / 8pm)
날씨가 많이 덥네요
컴퓨터 사양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맥프로 2019] 옥테인 사용 질문드립니다!
그래픽 카드 활용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이제 입문하는 학생입니다
시포디 공부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안녕하세요 가입인사 드립니다!
C4d 이제막 공부하기시작했는데 조언부탁드립니다!
[Youtube Live] Python을 이용한 Modeling 최적화 (8시 30분)
coloso에 redshift강의 박태훈강사님 영상 괜찮나요?
가입인사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제 막 입문한 학생입니다. 조언 부탁드릴게요
가입인사
가입인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