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가입양식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연평도에 폭탄이 떨어질때 우리 국회의원님들은 이지랄을 하고 계시네요
헉!! 간만에, 이렇게 애니메이션 잘하는사람을 보네요^^
갤탭 가져와서 -_-;;; 셋팅중인데;;;; 귀찮네요;;
안녕하세요!
내일 드릴 선물입니다.
[부산]오늘도 인원수 체크 글 한번 올려보아요 ^^
떨려요....
안녕하세요~^^
아이팟나노로 만든 시계 멋진 아이디어네요~
우앙!!! 나 랩업했어용!!ㅎ
작년 크리스마스 선물
Mac 용 Autocad...
[부산] 어제 글 올리고 몇분 리플 적어주신분 정리 해보았습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가입했습니당!ㅋㅋㅋ
안녕하세요.
이제야 시네마4d에 입문하네요. ㅎㅎㅎ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시작할려고요^^
4등급에서 7등급까지의 한단계는 왜이렇게 어려울까요.,...
가입인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