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가입양식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개인작업 스터디를 모집해봅니다!
c4d에 입문하게 되었습니다
함께 공부했으면 좋겠습니다!! Roge_wow 입니다!!
잘부탁드립니다
컴퓨터를 이용하지않고 3D와 관련된 공부를 할수 있는게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프랙탈 공부하다가 L-System까지 왔는데 테세락님의 12년도 글까지 봤네요...
안녕하세요. EASY :D 인사드립니다.
시포디 에팩 연동이 안되는데 한번 도와주세요ㅠㅠ
안녕하세요
컴퓨터 사양 제발 알려주세요ㅠㅠ
같이c4d 개인작도만들고 공부도하는 스터디 모집합니다.
같이 cinema 4d 스터디 하실분있을까요? 다섯분 예상하고있어요
의자 모델링해봤는데 평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 최근 시포디를 접하고 공부하고 있는 대학생입니다!!
혹시 시네마 포디 과외 해주실 분 없나요 ㅜㅜ
가입인사
시포디 교육용 라이센스 질문
안녕하세요~
옥테인 맵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