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가입양식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음 거래처에서 프로젝트를 달라고 하는데...
안녕하세요~!!
혹시 도움을 주실 수 있는분을 찾습니다.
독학 고민 질문..!
봄이 오니 여행가고 싶은 생각이 많이 드네요
안녕하세요!!
운동하는 CG인 모임 모집중 (21.4.21일 까지)
안녕하세요~!!
전주 c4d 스터디 희망하는데 스터디 그룹 있을까요? 없다면 3~4명으로 서로 정보 공유하며 꾸준하게 공부하실분 찾고있어요
초급 스터디 모집합니다!(취준생,직장인)
컴퓨터 바꾸려는데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도와주세요
어제 가입했습니다 반갑습니다
아마 13~15년도 이후 오랜만에 들어오네요
안녕하세요 컴퓨터 사양좀 확인 부탁좀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잘부탁드려욥!
c4d 왕초보 선정리 도와주세요 ㅠㅠ
안녕하세요! 3~5인정도 스터디 하실분 계실까요?(초▪중급)
안녕하세요. 가입인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가입인사입니다 :)
시포디에 대해 더 공부하고 싶어서 가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