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가입양식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안녕하세요^^ 새내기입니다 ㅎ
마리오와 젤다가 불쌍함
원전 생각해볼 문제입니다.
안녕하세요~^-^
돌고래는 정말 지능이 높은가봐여...
담주부터 C4d 아카데미 start 시작합니다~
아이패드가 생기는데요~
시네마4d 어렵네요 ㅠㅠ ;;
안녕하세요~
정부지원금 혜택 받으세용~(인턴지원하거나, 채용해서~)-\ : 유령회원대표
방사선 노출... 흠...
옴니아 쓰시는분 계신가요?
안녕하세요~
“2주뒤 日 방사성물질 한국 올 것…
시간대가 다양하거나 자유로운 아카데미??
Luxrender가 opencl을 지원하네요..
새로운 건담 작업물
안녕하세요 ^^
포인트쌓고싶어 올려두 되는건가요..?
너무 늦게올렸네요 죄송하구 가입인사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