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가입양식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독학으로 취업 준비! 도와주세요!
안녕하세요 가입인사드립니다 :)
[베타테스트] 250분 중 20분 자리만 남았습니다!
가입인사
스터디 같이 하실 분 있으신가요?
피시 업그레이드 업체 추천조 부탁드립니다 ^^
[베타 테스터 모집] 메타버스를 위한 3D 오브젝트 마켓 플레이스 허밋!
포트폴리오 같이 하실분 모집합니다.
옥테인 최신버전 업데이트 했는데 많이 느리네요....
안녕하세요!. 가입인사 남겨봅니다!
시포디, 옥테인, 에펙 돌리는데 이정도 사양이면 쓸만할까요?
그래픽 카드 OTOY BENCH 기준(옥테인) 가성비 순위
안녕하세요 c4d 처음 입문했는데 옥테인 렌더러 설정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옥테인 라이센스
안녕하세요! 미숙하지만 작업물 올려봅니다.
필요하신분 상담, 조언 해드립니다 (22.5.22일 까지)
안녕하세요. 가입인사 드립니다!
R23 업데이트 시간이 이게 맞나요..?
가입 인사 드립니다~!
CINEMA 4D 스터디 그룹원을 모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