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가입양식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로봇들의 아침 식사 (15배속)
"대한민국 최초 3D 입체 애니메이션" 홍길동 2084
안녕하세요 가입했습니다 ^^
[펌] 자랑이다.jpg
무서운음악 투척
과학과 미술이 함께하는 미술해부학 workshop (2nd Da vinci Academy 2011)
불쌍한 임수정양...(갑자기 K-1배우고싶다는....)
선견지명
오다이바의 GUNDAM
출퇴근은 내가 책임진다.
가입인사입니다.
우면산 주변 대인지뢰 유출.
다들 비 조심하세요
여러분께 질문합니다! 제 컴퓨터 사양좀 봐주세용
7호선 뚝섬유원지역을 자주 경유하시는 아이폰 유저분 계신가요?
오세이돈...
개편하고나니 제 포인트? 가 안보이는데..
으흐흐 몇달만에 행복한 고민이 또..
Short animation
가입은 한지 좀 되었지만 이제 올리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