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가입양식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안녕하세요! 가입인사드림니다. ^^
작업용 컴퓨터를 구매하려고 합니다. 어떤형식이 좋을까요?
C4DIC와 See for D가 도착했습니다.
알바하면서 공부하는게 가능할까요..??
새누리당 로고 1차 시안이라는군요.
C4D 학원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 가입했습니다.
며칠 기다리고 나서야 드디어 가입됐네요 ㅎㅎ
아주 오래전에 가입했지만 씨포디를 인제서야 배우고 있어 들어옵니다~
공부하는 스터디를 진행중입니다.
외장하드 추천 좀 ㅎ
안녕하세요^^
배신의 역사....쿨럭-_-'
아직 프로그램 한번 열어보지 못한 초보
가입인사드려요^^~
이수역이나 이태원 근처에 사시는 분 같이 스터디 모임 안하실래요?
안녕하세요...
뉴스타파 2화
알리아스 마야를 지금도 쓸까요?
대학 문제 조언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