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가입양식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가입인사~
V-ray에 관한 짧은 Stuff
샴푸광고모델
Monster University(2013)
Kingston College - "Shelter" Animation
가입한지는 좀 오래됬지만 .,. 이제야 욜리네요 ㅜㅠ
가입했습니다!!
닌텐도, 소니, 애플
안녕하세요 가입했습니다!
상업용...이라는게 어디까지인까요?
시네마의 위엄을 다시 한번 느꼈네요.
역시 해외에서는 아이뻐폰이 짱이네요^^
3dsmax와 시네마4D에 대한 개인적인 경험
좀 어이없음....
가입하였습니다.
프로메테우스에 시네마가...
Facebook / Twitter 중국에서는 안되네요...
시리 한국어 테스트 영상
컨셉이 리얼~
가입인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