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가입양식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학교에 시네마4D가 들어올지도!
안녕하세요 가입인사드려요~
공부 순서 좀 알려주세요...;;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가입했습니다!
가입인사
3D 애니 공짜로 만들자…밸브, 저작도구 공개
진국의 절정 에바 Q 개봉일 확정
가입했어요!!
곧 바디페인트 책이 나온다고 하네요 ㅎㅎ
대전지역에는 c4d학원이 없는건가요....T_T
2013 알티마
인텔 Xeon phi 혹시 나중에 Cinema4d에서도 사용가능할까요??
가입했습니다.
국내차 자동차 도면.
멀티패스를 뽑아서 합성하는 작업을 언제부터 보편적으로 했나요?
안녕하세요~^^
CG 업계 (VFX) 근무 전망질문
레티나 맥북프로를 샀어요~!!! 5개월 노예계약으로요 ㅠㅜ
파이썬강좌가 나왔네요 처음보는 파이선강좌라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