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가입양식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SBS "끼니의 반란" 한번 보세요~~^^강추!
가입인사입니다 잘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가입했습니다!
안녕하세요^^
2010년 최고급 아이맥과 2012년 맥북프로의 시네벤치 비교!
Krakatoa SR 출시된 듯 하네요.
그 분이 오셨습니다.
2년차가 되가지만 애니는 참 어렵네요ㅠ
긔요미 뮤비투척
안녕하세요. 가입인사 드립니다.
지브러시........너는 또 왜그러니..
확장자가 .partial 파일의 정체가 무엇인가요?
가입했습니다~ ^^
Rhythm & Hues final showreel 2013
가입했습니다^^
포항 산불 블박영상...
Adobe Creative Cloud 행사 다녀왔습니다
렌더링용 pc 살려고 하는데요..
하 3d의 길은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