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가입양식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주말반이 있는 C4D학원을 찾고 있습니다.
나라가 하도 뒤숭숭해서 요즘 읽고 있습니다.
컴터 견적 뽑아봤습니다.
팀렌더 테스트해보았습니다 .
Team Render 사용방법 번역편
검찰
가입했어요
사진 외곽선을 따서 스윕하는 기술 쩌네요.avi
R14 한글 헬프있으신분
윈도우7 테마관련 질문드립니다.
가입햇어요~
가입인사드려요.
니나노~~ 아이폰3GS, 아이폰4S, 아이폰5S 로 넘어갑니다~^^
SBS아트텍 CG분야 실무평가 혹시 어떤건지아시는분...?
r15 써보신분들 어떤가요?
아이언맨이 춤도 잘쳐요
안녕하세요
가입했습니다. ㅋ
CG는 이렇게 써야 제 맛!
안녕하세요. 가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