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가입양식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쿨한 척! (민망주의)
안녕하세요 ^^;;
혹시 한국 콘텐츠진흥원 다니셨던분 계신가요?
웃긴이야기) 매버릭스 알고보면공짜가아니다
견자단VS이소룡
CINEBENCH_R15 테스트
안녕하세요
렌더링 31시간 돌파...
안녕하세요
cartoon liquid (Xpresso Rig로 구현한 액체)
안녕하세요. 처음 인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
R15 로 캐릭터 리깅하시는분 계십니까?
[건의사항] 건의사항 같은거 올려도 되나요? 질문과 답변게시판에 추천 버튼이 있으면 좋겠어요!
(펌) IT산업을 죽이기로 작정한 창조경제
Mac에서 Lock 걸린 파일을 해제할 수가 없습니다.
가입했습니다: )
안녕하세요 가입했어용
콜라 덩어리 제작중 ...
R15 사용중이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