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spline에서 point만 남기는 방법
by
강성국
posted
Apr 28, 2010
Replies
9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위의 이미지 처럼 스플라인을 그려준후,
스플라인은 삭제하고 포인트만 남기려 합니다.
가능한가요..?
Who's
강성국
?
카메라 관련 일을 하고 있습니다.
Prev
철망 만들기에 대한 질문
철망 만들기에 대한 질문
2010.04.28
by
소라군
동영상을 시퀸스로 플랜에 맵핑했는데 랜더링시 한프레임만 보여...
Next
동영상을 시퀸스로 플랜에 맵핑했는데 랜더링시 한프레임만 보여...
2010.04.28
by
심해냉장고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9'
?
꽃샘바람
2010.04.28 14:47
1. 스플라인을 복사합니다.
2. 복사한 스플라인을 약간 이동한후 2개의 스플라인을 loft넙스로 연결합니다.
3. loft 오브젝트를 에디터블 시킨후 포인트 단위 편집으로 처음 스플라인의 위치에 있던 포인트 이외의 포인트들을 지워줍니다.
4. 초기 스플라인의 위치에 있던 포인트들만 남게 됩니다.
근데 무슨 용도로 그런게 필요한지 궁금하네요.ㅎ
댓글주소복사
댓글
?
강성국
2010.04.28 15:15
감사합니다. -_-; 어떻게 하면 모델링을 쉽게 해볼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급 궁금해졌습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길동
2010.04.28 14:53
채택
Files
첨부
(3)
X
•
ascii01.jpg
•
ascii02.jpg
•
ascii03.jpg
포인트들을 선택하시고 Structure부분에서 ASCII Export를 해서 택스트 문서로 저장합니다.
Polygon을 선택하면 빈폴리곤이 나옵니다.
빈폴리곤을 선택후에 Structure에서 Import ASCII해주시면
포인트들이 구성되서 나올겁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1
0
?
강성국
2010.04.28 15:14
감사합니다 이런 방법이 있었네요 -_-;; 저런게 있을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0-;;
댓글주소복사
댓글
길동
2010.04.28 15:16
V5때 부터 있던 기능인데요..ㅎㅎㅎ
잘만쓰시면 꽃가지에 붙어있는 잎사귀라던가..그런거 만들기 쉽지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
너머야
2010.04.28 19:22
우와.. 저도 물어볼까 하다가 잊어버렸는데 길동님 정말 모르시는게 없는듯.. ㅡㅡ
말씀주신 모든 분들.. 질문올리신 님.. 모두들 감사합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
에드워드
2010.04.28 22:25
저도 덩달아 감사합니다... 뽑아서 다시 불러들일 수도 있네요... 아웅...
댓글주소복사
댓글
?
강성국
2010.04.29 12:24
fireworks 에서도 아스키 코드를 불러들일수 있어서, 불러 들였더니, -_-; 그냥 텍스트 파일로 불러들이네요 흐흐..
댓글주소복사
댓글
?
아아가나
2010.05.11 23:34
이건 웬지 나중에 좀 알고난후 유용할것 같아서 스크랩해갑니다...^ㅡ^ 감사합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형광빛 재질이요 ~
2
이구삼
2010.04.29 00:12
MoGraph에 메뉴에 대해 질문합니다.
4
철학자램
2010.04.28 20:13
원 깨져서요 ㅠㅠ
5
슈퍼펭귄
2010.04.28 18:56
철망 만들기에 대한 질문
9
소라군
2010.04.28 16:20
spline에서 point만 남기는 방법
9
강성국
2010.04.28 14:04
동영상을 시퀸스로 플랜에 맵핑했는데 랜더링시 한프레임만 보여집니다..
7
심해냉장고
2010.04.28 11:15
wrap 맵핑이 움직입니다; 안움직이게 하려면요
2
진진
2010.04.28 08:48
차례대로 오브젝트에 변화를 주고 싶어서요~
4
아카시아
2010.04.28 02:41
올린 사진처럼 맵핑하고 싶은데요.
4
알고싶다진짜
2010.04.27 23:21
리얼플로우 액체가 가득 안차는 이유
2
프로핏
2010.04.27 22:17
축을 뷰의 중앙으로 옮길때요.
2
검고
2010.04.27 21:36
작업시에 이상한 파일들이 생성됩니다.
6
너머야
2010.04.27 21:34
유리재질 너머로 비치는 동영상 랜더링시에 영상이 조금 느리게 보이는이유;;
심해냉장고
2010.04.27 21:24
물(왕관형) 맹글기 두번째 질문요...^^::
4
아트펜
2010.04.27 18:56
모델링시 백그라운드에 이미지를 불러왔는데 일부분이 짤립니다.
1
디포마네시
2010.04.27 18:15
1289
1290
1291
1292
1293
1294
1295
1296
1297
1298
X
2. 복사한 스플라인을 약간 이동한후 2개의 스플라인을 loft넙스로 연결합니다.
3. loft 오브젝트를 에디터블 시킨후 포인트 단위 편집으로 처음 스플라인의 위치에 있던 포인트 이외의 포인트들을 지워줍니다.
4. 초기 스플라인의 위치에 있던 포인트들만 남게 됩니다.
근데 무슨 용도로 그런게 필요한지 궁금하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