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움직임에대해서
by
하루24
posted
Apr 24, 2010
Replies
1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오프젝트를 움직이면 스넵이 걸린것 처럼 그리드위치로 변경되서 움직이는데
스넵관련 옵션이 있나요? 어디 있나요?
Prev
대량의 폴리곤 구멍 메우기는 정녕 노가다 뿐인가요??
대량의 폴리곤 구멍 메우기는 정녕 노가다 뿐인가요??
2010.04.24
by
니트로부스트
유리재질 뒤로 보이는 물체에 depth 가 적용이 안되나요?
Next
유리재질 뒤로 보이는 물체에 depth 가 적용이 안되나요?
2010.04.24
by
공작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1'
?
조디악
2010.04.24 16:00
스냅 관련 단축키는 'P' '입니다~
조절은 맞춰서 하시면 될거에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spline mask로 구멍을 뚫으려고 하는데 안돼요
2
쫄링
2010.04.24 17:28
다리 오브젝트를 조인트에 종속시킬경우(패런트) 애니메이팅시 폴리곤 곂침
2
한스
2010.04.24 17:20
대량의 폴리곤 구멍 메우기는 정녕 노가다 뿐인가요??
6
니트로부스트
2010.04.24 15:05
움직임에대해서
1
하루24
2010.04.24 11:51
유리재질 뒤로 보이는 물체에 depth 가 적용이 안되나요?
4
공작
2010.04.24 06:31
polygon의 일부분에 대한 애니메이션
5
요한
2010.04.24 01:25
무선 마우스 추천 좀 해주세요
1
카이트모션
2010.04.23 23:25
Realflow작업시 particle이 갑자기 사라지는 현상에 대해 질문 드립니다.
2
에르네스토
2010.04.23 22:12
엄머 ALT키가 안먹히는데.. ㅠ
4
김용
2010.04.23 21:09
GI와 AO에 대한 개념 정리좀 도와주세요.
10
카이트모션
2010.04.23 15:45
다중 오브젝트(로봇) 에 조인트 바인드 하기
7
한스
2010.04.23 15:36
타블렛관련해서 질문해요
3
뭐든잘하고파
2010.04.23 14:14
형광등 같은 라이팅을 적용하려고 하는데..
12
카이트모션
2010.04.23 08:52
아이폰 모델링 베벨 질문입니다.
8
내복
2010.04.23 03:40
그냥 프리뷰렌더로 보려고 하는데 GI렌더 할때 나오는 정사각형들이 나오네요.
8
아포도스
2010.04.23 01:51
1430
1431
1432
1433
1434
1435
1436
1437
1438
1439
X
조절은 맞춰서 하시면 될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