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님이 올려주신 리깅파일인데
거기나온데로..손목에 큐브만들어서 유저데이타를 그대로 하고
에스프레소도 다만들었는데
손가락들이 자꾸 거꾸로 뒤집혀서 구부러지네요 ㅜㅡㅜ
거기나온데로..손목에 큐브만들어서 유저데이타를 그대로 하고
에스프레소도 다만들었는데
손가락들이 자꾸 거꾸로 뒤집혀서 구부러지네요 ㅜㅡㅜ
첨부 '1'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61370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89249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44071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40317 |
» | Character |
손구락 리깅하는데 손구락이 자꾸 뒤집혀요 ㅜㅡㅜ
2 ![]() |
아만자 | 2010.04.22 | 420 |
20996 | 모델링 |
픽셀로 모델링
4 ![]() |
슈퍼펭귄 | 2010.04.22 | 599 |
20995 | 텍스쳐 |
유리및 메탈재질 질문드립니다.
3 ![]() |
짱똘 | 2010.04.22 | 773 |
20994 | 그냥 프리뷰렌더로 보려고 하는데 GI렌더 할때 나오는 정사각형들이 나오네요. 8 | 아포도스 | 2010.04.23 | 296 | |
20993 | 모델링 |
아이폰 모델링 베벨 질문입니다.
8 ![]() |
내복 | 2010.04.23 | 748 |
20992 | 라이팅 | 형광등 같은 라이팅을 적용하려고 하는데.. 12 | 카이트모션 | 2010.04.23 | 809 |
20991 | 기타 | 타블렛관련해서 질문해요 3 | 뭐든잘하고파 | 2010.04.23 | 344 |
20990 | Character |
다중 오브젝트(로봇) 에 조인트 바인드 하기
7 ![]() |
한스 | 2010.04.23 | 689 |
20989 | GI와 AO에 대한 개념 정리좀 도와주세요. 10 | 카이트모션 | 2010.04.23 | 1774 | |
20988 | 단축키 | 엄머 ALT키가 안먹히는데.. ㅠ 4 | 김용 | 2010.04.23 | 732 |
20987 | 프로그램 |
Realflow작업시 particle이 갑자기 사라지는 현상에 대해 질문 드립니다.
2 ![]() |
에르네스토 | 2010.04.23 | 306 |
20986 | 기타 | 무선 마우스 추천 좀 해주세요 1 | 카이트모션 | 2010.04.23 | 310 |
20985 | 애니메이션 |
polygon의 일부분에 대한 애니메이션
5 ![]() |
요한 | 2010.04.24 | 609 |
20984 |
유리재질 뒤로 보이는 물체에 depth 가 적용이 안되나요?
4 ![]() |
공작 | 2010.04.24 | 602 | |
20983 | 모델링 | 움직임에대해서 1 | 하루24 | 2010.04.24 | 297 |
지금 실제 손을 쫙 뻗었을 때 오히려 손등쪽으로 살짝 구부러져 있는 상태에서 하셨는데 이러시면 어렵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안쪽으로 살짝 구부린 상태로 모델링하시고 초기 리깅도 그렇게 맞춰하시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