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racter
손구락 리깅하는데 손구락이 자꾸 뒤집혀요 ㅜㅡㅜ
by
아만자
posted
Apr 22, 2010
Replies
2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피님이 올려주신 리깅파일인데
거기나온데로..손목에 큐브만들어서 유저데이타를 그대로 하고
에스프레소도 다만들었는데
손가락들이 자꾸 거꾸로 뒤집혀서 구부러지네요 ㅜㅡㅜ
Prev
픽셀로 모델링
픽셀로 모델링
2010.04.22
by
슈퍼펭귄
카메라 Depth 값을 줄때요
Next
카메라 Depth 값을 줄때요
2010.04.22
by
스모크론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2'
?
초사
2010.04.23 11:10
조인트를 초기에 관절을 만들 때 살짝 구부러진 쪽이 주 방향으로 됩니다. 다른 설정을 통해 그걸 풀어줄 수도 있겠지만 그러면 귀찮아지죠.
지금 실제 손을 쫙 뻗었을 때 오히려 손등쪽으로 살짝 구부러져 있는 상태에서 하셨는데 이러시면 어렵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안쪽으로 살짝 구부린 상태로 모델링하시고 초기 리깅도 그렇게 맞춰하시는게 좋습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
아만자
2010.04.23 14:42
ㅡ,ㅜ. 약간 구부러지게 관절을 했는데도 자꾸 뒤집어지네요 ㅜㅡㅜ
튜토보고해도 뒤로 넘어가니.. 관절에 문제가 있는걸까요? ㅜㅡㅜ 아무튼.. 캄사욤.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엄머 ALT키가 안먹히는데.. ㅠ
4
김용
2010.04.23 21:09
GI와 AO에 대한 개념 정리좀 도와주세요.
10
카이트모션
2010.04.23 15:45
다중 오브젝트(로봇) 에 조인트 바인드 하기
7
한스
2010.04.23 15:36
타블렛관련해서 질문해요
3
뭐든잘하고파
2010.04.23 14:14
형광등 같은 라이팅을 적용하려고 하는데..
12
카이트모션
2010.04.23 08:52
아이폰 모델링 베벨 질문입니다.
8
내복
2010.04.23 03:40
그냥 프리뷰렌더로 보려고 하는데 GI렌더 할때 나오는 정사각형들이 나오네요.
8
아포도스
2010.04.23 01:51
바디페인트에서 녹슨 느낌을 표현하기..
5
너머야
2010.04.23 00:24
유리및 메탈재질 질문드립니다.
3
짱똘
2010.04.22 22:45
픽셀로 모델링
4
슈퍼펭귄
2010.04.22 21:20
손구락 리깅하는데 손구락이 자꾸 뒤집혀요 ㅜㅡㅜ
2
아만자
2010.04.22 20:47
카메라 Depth 값을 줄때요
2
스모크론
2010.04.22 15:35
스케치툰 적용할때 segments로 나누어져 있는 라인도 적용시키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나요?
1
아포도스
2010.04.22 14:58
너무 터무니 없을수도 있지만... 실타래를 어떻게 만들어야 할까요?
17
마길환
2010.04.22 14:08
대칭후 오프젝트를 각각의 오브젝트로 나누는 방법.
4
한스
2010.04.22 07:42
1379
1380
1381
1382
1383
1384
1385
1386
1387
1388
X
지금 실제 손을 쫙 뻗었을 때 오히려 손등쪽으로 살짝 구부러져 있는 상태에서 하셨는데 이러시면 어렵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안쪽으로 살짝 구부린 상태로 모델링하시고 초기 리깅도 그렇게 맞춰하시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