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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yro_Speed1.jpg  
저 값을 5~10 정도로 높여주시면 허벌 빨라집니다.
사실은 헬프에 나와있는 팁입니다. 
  • profile
    길동 2010.04.22 15:41
    후덜덜 빨라집니다.
    꽤 쓸만해지지요^^
  • profile
    시로코 2010.04.22 19:35
    world step size 라는 게 결국 재현시의 해상도에 관한 건가요?
    수치가 올라가야 빨라진다는 걸로 봐서는 월드공간상의 계산블록단위크기를 키운다.. 같은 뜻으로 이해해도 되나요.
  • ?
    초사 2010.04.22 21:20
    그건 아리송합니다. 스케일 개념인지 디테일 개념인지...
    결국 퀄리티와 직결하지만 해보시면 속도대비 퀄리티의 적정선을 찾으실 겁니다.
  • profile
    길동 2010.04.23 08:08
    디테일개념에 가까운 노이즈의 스케일조절 + 월드사이즈의 크기 + 볼륨생성의 플랜의 간격?

    저두 모르겠싸옵니다...3~5사이면 적당한 퀄리티이 빠른속도가 보장되는듯 합니다..
    개인취향대로...ㅎ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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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박씨 2010.04.23 18:58
    초사님이 파이로 클러스터의 비밀을.....ㅎㅎ
    상황(화염이냐, 연기냐, 종합적이냐 등등)에 따라 달라지는 그리드 개념이라서 그때 그때 적당한 값을 차즈셔야 합니다.
    특히 라이트나 컬러맵핑과 사용할때는 무작정 값을 올려놓고 사용하면 엉뚱한 결과가 나오는 부작용이 있으니
    주의해서 사용하시길... ^^
  • profile
    시로코 2010.04.23 19:28
    world step size = grid size 라고 봐도 되겠군요.
  • profile
    맥마인드 2010.04.26 14:48
    다른건줄 알고 들왔는데 그 내용이 맞네요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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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땡굴 2010.04.30 10:26
    시로코님 예리 하십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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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존재와당위 2010.05.31 10:52
    고마운 정보입니다.
    감사합니다. 실험해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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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알리아스 2010.07.09 07:11
    오.. 파이로.. 정말 이렇게 쓰니 좋네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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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리 2010.08.02 22:00
    퀵튜토에서 보던내용이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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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라면땅장수 2010.11.13 12:42
    감사합니다 유용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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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까무잡잡 2010.12.27 13:10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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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응자루 2011.04.05 00:53
    좋은 정보 입니다. 감사합니다. 실험 해 봐야겠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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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르 2011.04.20 19:45
    좋은정보네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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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스531 2011.10.12 18:50
    감사합니다.
  • profile
    묵구 2011.12.29 15:25

    감사합니다.

     

    이걸 봤었는데. 숫자가 작으면 빠른줄알고 렌더 걸고 잤다가 낭패 봤네요....ㅜㅜ ㅋㅋㅋ

     

    지금 다시 8정도 주고 거는중입니다...2로 놓고 걸떄보다는 10/1 정도로 렌더타임이 줄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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