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습
2010.04.20 12:09

아, c4d는 어렵군요.

조회 수 1475 추천 수 0 댓글 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3월에 한 첫 삽질 입니다.
이거이거...ㅋㅋㅋ
근데 같은 수업 받는 친구들이 올리는 작품도 드문드문 보이는군요,,,ㅋㅋ


2.jpg 1.jpg 3.jpg
니꼬르 16-85쓰시는 분 없나요?ㅋㅋ

아, 그리고, 질문을...
지금 올린것도 그렇고.. 가끔 보면 메탈이나 유리 제질을 입혀놓으면 매끄럽지 못하고 짜글거리는경우가 왕왕 있는데 왜 그럴까요?

유저작품

member works

공지 추천수가 높으면 추천작품 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정석 2015.11.14
  1. Ipod 셔플입니다^^국민모델링이죠^^

  2. Broken Love Effects ^^

  3. 똥누는 곳!

  4. 맵핑 연습으로 만들어 봤습니다.

  5. 람보폰: 빠른 휴대폰이 갖고 싶어서

  6. 소라군의 3차 완성작

  7. 돼지행성(?)

  8. 파이프 오르간

  9. 허접하지만 트위터 아이콘입니다.

  10. C4D 합성놀이

  11. 사랑해요 4d

  12. 낡은 맥 마을의 최후

  13. C4D

  14. 욕실(c4d vray)

  15. 허접한 용

  16. 아, c4d는 어렵군요.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99 200 201 202 203 204 205 206 207 208 ... 434 Next
/ 434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