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따뜻한 봄이 찾아오고 있네요. (저...정말?)
지금 운동화 모델링을 하는 중인데요.
다른 부분은 어느 정도 만들었는데 바닥을 어떻게 처리해야하나 고민입니다.
일단 사진을 보시면요.
따뜻한 봄이 찾아오고 있네요. (저...정말?)
지금 운동화 모델링을 하는 중인데요.
다른 부분은 어느 정도 만들었는데 바닥을 어떻게 처리해야하나 고민입니다.
일단 사진을 보시면요.
이건 제가 지금 모델링 중인 바닥부분이고요.
이게 제가 모델링 전에 찍어 논 바닥사진입니다.
하이퍼넙스 때문에 지금 모델링이 이상하게 나오긴 했는데...
잘 다듬으면 바닥에 동그란 무늬와 양 사이드에 있는 홀은 어떻게든 처리를 할 수 있을 거 같은데요.
지금 문제는 보시면 신발 앞 쪽과 뒤 쪽에 별 모양이 많이 있는데 저 부분을 어떻게 해줘야 하는지 고민입니다.
옆에서 보면 이런 모양입니다.
제가 바디페인터를 아직 잘 다루지 못해서 그러는데 맵핑으로 처리가 가능한 부분인가요?
아니면 별을 일일이 하나하나 모델링을 해주는 게 날까요?
구체적이지 못한 질문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맵핑의 노말맵도 있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