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습
2010.04.18 15:03

쥬크박스입돠

조회 수 1407 추천 수 1 댓글 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ㅇ.jpg 

그녀의 메시지를 들으려면 XX번을 누르세요~
  • ?
    내복 2010.04.19 13:22
    첨엔 배경인줄 알고..ㅋ;
    잘하셨습니다^^
  • ?
    아만자 2010.04.19 16:07
    ㄲㄲㄲ
     
    쥬크박스만 덩그러니있으면 어색하잖아요...ㄲㄲ 감사합니당~
  • ?
    테디 2010.04.20 08:27
    ㅋㅋ 합성인가요?^^
  • ?
    춉스키 2010.04.20 09:01
    ㅎㅎ 쥬크박스의 디테일도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 ?
    환환 2010.04.23 21:23
    배경이랑 너무 퀼리티가 차이가 나서 좀아쉽네요 ㅎ

유저작품

member works

공지 추천수가 높으면 추천작품 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정석 2015.11.14
  1. 막연하게 프로그램의 도움말만 바라보다 이제 첫 삽을 떳습니다.

  2. M24

  3. 수업시간에 배운 노키아폰.

  4. c4d만진 첫날

  5. Runes of Magic 티저영상입니다^^

  6. 나비야 나비야 ~

  7. 허저비

  8. 마우스

  9. 쥬크박스입돠

  10. 와인장

  11. 어린왕자

  12. 눈사람

  13. 향수

  14. 아이폰입니다.

  15. 캐릭터 모델링

  16. 강좌 따라하기 (오랜만에 )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00 201 202 203 204 205 206 207 208 209 ... 434 Next
/ 434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