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야를 시작하려다가 c4d라는 것을 보고 시작하려고 가입했습니다.
파이널컷 프로툴을 쓰고 있어서 연동이 된다는 소리에 혹하고 시작해보려합니다.
좋은 정보가 많고 좋은 것 같습니다.
많이 활동할께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자유 |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 강우성 | 2022.01.07 | 56381 |
| 공지 | 자유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
이효원 | 2020.04.19 | 50491 |
| 공지 | 자유 |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
에이제이 | 2020.03.05 | 49455 |
| 공지 | 자유 |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 4번타자마동팔 | 2012.09.07 | 463311 |
| 공지 | 공지 |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
최고관리자 | 2012.06.19 | 467593 |
| 공지 | 가입인사 | 가입양식 | 최고관리자 | 2012.06.15 | 53085 |
| 공지 | 공지 |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
정석 | 2011.09.29 | 441914 |
| 10925 | 가입인사 | 안뇽하세요~ 5 | 땅꼬마1 | 2010.04.19 | 596 |
| 10924 | 아깝다... 10 | 끝장 | 2010.04.19 | 1233 | |
| 10923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가입인사올립니다~ 3 | 슈퍼콩 | 2010.04.19 | 564 |
| 10922 | 드뎌 5랩을 달성했네요 ㅎㅎㅎ 26 | 오즈 | 2010.04.19 | 1208 | |
| 10921 |
레벨1의 새벽 나들이~
13 |
맥마인드 | 2010.04.19 | 1409 | |
| 10920 | 신발.. 12 | 루피 | 2010.04.19 | 1302 | |
| 10919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7 | 며느리 | 2010.04.18 | 488 |
| 10918 | 가입인사 | 가입인사입니다. 4 | 노구리스 | 2010.04.18 | 537 |
| 10917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가입했어요~~ 4 | 에해야디여 | 2010.04.18 | 625 |
| 10916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 'ㅅ' 7 | 나디아 | 2010.04.18 | 509 |
| 10915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3 | 꿈꾸는나그네 | 2010.04.18 | 441 |
| » | 가입인사 | 반갑습니다.^^ 5 | 배도사 | 2010.04.18 | 476 |
| 10913 |
의문이 생기는 사진...
14 |
임갬 | 2010.04.18 | 2005 | |
| 10912 | 가입인사 | 반갑습니닷 4 | 검고 | 2010.04.18 | 491 |
| 10911 | 조언을 구합니다 (맥북프로 사용에 대해..) 17 | 소라군 | 2010.04.18 | 2244 | |
| 10910 | 썩은사과따위 쓰지않아 15 | 시간 | 2010.04.18 | 1498 | |
| 10909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4 | 안트라 | 2010.04.17 | 500 |
| 10908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5 | 아테니스 | 2010.04.17 | 458 |
| 10907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3 | 인서니 | 2010.04.17 | 463 |
| 10906 | 가입인사 | 반가워요 5 | 즐기고시포 | 2010.04.17 | 56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