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nema4D에서 만든 모델링을 fbx로 저장한다음
maya에서 uv-layout 툴을 사용해서 uv를 피고 fbx로 저장해서 다시 cinema4D로 불러서 uv를 불러오려하는데
잘적용이 안되네요-
혹시 export 문제일까 해서 export all 과 export selection 모두 저장한다음 시도해보았는데
이것의 문제는 아닌듯했구요
다른옵션들에는 손을 안됬구요
아니면 다른 옵션들 설정해줘야되는지아님다른 문제가 있는지??
알려주세요 ㅠㅠ
![q.jpg](files/attach/images/119/946/972/q.jpg)
이건 마야와 시포디에서 적용된 uv 이구요
아래 마야와 fbx 씨포디 파일도 올려보아요
maya에서 uv-layout 툴을 사용해서 uv를 피고 fbx로 저장해서 다시 cinema4D로 불러서 uv를 불러오려하는데
잘적용이 안되네요-
혹시 export 문제일까 해서 export all 과 export selection 모두 저장한다음 시도해보았는데
이것의 문제는 아닌듯했구요
다른옵션들에는 손을 안됬구요
아니면 다른 옵션들 설정해줘야되는지아님다른 문제가 있는지??
알려주세요 ㅠㅠ
![q.jpg](files/attach/images/119/946/972/q.jpg)
이건 마야와 시포디에서 적용된 uv 이구요
아래 마야와 fbx 씨포디 파일도 올려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