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습
2010.04.17 00:26

강좌 따라하기 (오랜만에 )

조회 수 1405 추천 수 0 댓글 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bottle.jpg

 강좌따라하기 한번 해봤습니다..
하면 할수록 그전에 것은 다 까먹는.. 까마귀 고기를 먹었나 봅니다..
하면 할수록 어려우면서도 재미있네요..
  • profile
    좐느 2010.04.17 00:46
    저도따 라만들어 봐야하는데,, 잘하셨네요.ㅎ 책 끝까지 화이팅!ㅎ
  • ?
    임갬 2010.04.17 22:14
    저도 도전중..ㅎㅎ 화이팅!
  • ?
    단비소리 2010.04.21 23:45
    우와 ! 잘하셨습니다.
  • ?
    환환 2010.04.23 21:27
    파이팅하십시요 ㅎ

유저작품

member works

공지 추천수가 높으면 추천작품 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정석 2015.11.14
  1. 막연하게 프로그램의 도움말만 바라보다 이제 첫 삽을 떳습니다.

  2. M24

  3. 수업시간에 배운 노키아폰.

  4. c4d만진 첫날

  5. Runes of Magic 티저영상입니다^^

  6. 나비야 나비야 ~

  7. 허저비

  8. 마우스

  9. 쥬크박스입돠

  10. 와인장

  11. 어린왕자

  12. 눈사람

  13. 향수

  14. 아이폰입니다.

  15. 캐릭터 모델링

  16. 강좌 따라하기 (오랜만에 )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00 201 202 203 204 205 206 207 208 209 ... 434 Next
/ 434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