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2338 추천 수 0 댓글 1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이이건 태국의 열대과일들입니다,,, 대략 과일도 우리나라 과일이 최고인거같아요
태국에선 망고가 정말싸고 맛나네요, 아참 태국에서 망고 큰거한개에..팔백원
우리나라 1개에 마트에서 오천원입니다..후


IMGP1526.jpg 
  • ?
    왕경태 2010.04.16 02:50
    구아바 구아바~ 구아바는 없나요?
  • profile
    루피 2010.04.17 02:30
    아~ 과일 좋죠~ 많이 먹어야 되는데.. ^^;;
  • ?
    코위 2010.04.18 07:26
    즐거운 눈요기 하고 갑니다
  • profile
    토핑 2010.04.19 22:44
    망고! 망고! 최고죠...!!
    깡통과는 비교도 할수 없는 맛...^^
  • ?
    기미선 2010.04.20 00:51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아리엘 2010.04.22 23:24
    아아 상큼한 망고스틴이 먹고싶어요 ㅠㅠ 아 맛나겠따 ㅋㅋㅋㅋ
  • ?
    비비빅 2010.04.27 11:57
    아.. 왠지 그림을 그려야 할 것 같은 기분이..^^;;
  • ?
    머리속돌맹이 2010.04.28 10:49
    아 새콤달콤한 망고 먹고싶네요^^

    잘봤습니다
  • ?
    모그라프03 2010.05.03 13:47
    군침이 넘어 가는군요.. 동남아는 웬지 과일을 먹으러 가야 할것 같은..
  • ?
    다이버찐 2010.05.03 13:58
    저도 수입된 망고 말고 오리지날 망고를 먹고 싶어요~^^  과일의 퀸이라는 망고스틴도...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392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498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468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326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605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3102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1925
7805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3 꼬끼오 2010.04.15 449
7804 이것이 나의 열정이다! 아무도 날 막을 순 없어! 나의 이름은... 24 file 에이제이 2010.04.15 1739
7803 MS Courier 를 아시나요? 11 비타쿨 2010.04.15 1418
7802 ADOBE CS5 신제품 발표회 9 램프바바 2010.04.15 1461
7801 이번 정모에 기증할 물건들... 4 file 맷슨 2010.04.15 1917
» 이이건 태국의 열대과일들입니다,,, 10 file 레인키키 2010.04.15 2338
7799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5 레인키키 2010.04.15 473
7798 계약직의 넋두리입니다. 22 모그라프03 2010.04.15 2431
7797 장병들의 명복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13 맷슨 2010.04.15 1530
7796 시네벤치결과예요 8 file 마혀엉 2010.04.15 2674
7795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2 야아오이야옹 2010.04.15 761
7794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3 우쭈쭈 2010.04.16 588
7793 Lily Allen 무비 10 공작 2010.04.16 1718
7792 가입인사 반갑습니다~ 3 토시야 2010.04.16 479
7791 그냥 이건 제 생각 입니다. 9 시간 2010.04.16 1368
7790 혼자서 하는 고민보다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현실적으로요. 15 모그라프03 2010.04.16 1604
7789 우울한 날엔.. 7 엘. 2010.04.16 1340
7788 가입인사 반갑습니다. 2 이왓섭 2010.04.16 469
7787 코끼리를 냉장고에 집어넣는 법 12 왕경태 2010.04.16 1828
7786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3 카인 2010.04.16 59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540 541 542 543 544 545 546 547 548 549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