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뷰포트에 point 만 찍는법이 있나요?
by
후치
posted
Apr 07, 2010
Replies
2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다른 질문도 검색도 많이 해봤는데
도무지 알수 없네요;;
포인트 찍는건 어떻게 하는건가요?
한달정도 시네마 했는데;; 포인트만 찍고 서로 연결해서 모델링 한적은 없는거 같아서요;
Prev
키값들어간 맥스파일 c4d로 불러오려면?
키값들어간 맥스파일 c4d로 불러오려면?
2010.04.16
by
토이
뷰포인트 회전이 왼쪽으로 돌리면 오른쪽으로 돌아갑니다.
Next
뷰포인트 회전이 왼쪽으로 돌리면 오른쪽으로 돌아갑니다.
2010.04.07
by
아가시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2'
?
송온민
2010.04.07 17:32
structure 메뉴에 create polygon 누르시고 점들 클릭 클릭 하시면서 이어 주심 되고요~
아님
create polygon 누르시고 오른쪽 마우스 클릭 후 add point선택 후 ctrl누르고 찍어주시고 브릿지로 연결 하셔도 되고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
후치
2010.04.07 17:59
감사합니다^^ 이방법이 훨씬 힘든것 같군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뷰포트에 point 만 찍는법이 있나요?
2
후치
2010.04.07 17:23
뷰포인트 회전이 왼쪽으로 돌리면 오른쪽으로 돌아갑니다.
2
아가시
2010.04.07 14:10
조인트 미러했는데 컨트롤러는 따라 오지 않네요.
2
한스
2010.04.07 12:34
모델링할때 폴리곤속으로 도면을 보면서 작업을 할순없나요?
3
웬룬희
2010.04.07 11:00
bvh연동 클로너 오브젝트시 질문입니다.
4
아론_데_림
2010.04.07 10:12
MoGraph 에서 PolyFX 플러그인
2
십탱이
2010.04.07 10:06
Export 할 때 질문있습니다~
4
가디언케이군
2010.04.07 09:44
Object의 Vertex를 다른 Object에 연결시키는 방법....
1
땡굴
2010.04.06 21:27
넙스오브젝트의 uv방향은 어떻게 바꿀 수 있나요?
2
꽃샘바람
2010.04.06 19:13
Sky에 동영상을 시퀀스로 맵핑할수 있을까요?
3
고래
2010.04.06 17:21
메모리부족에 관한 질문입니다~ㅜㅜ
7
-쑴
2010.04.06 15:17
plain effector 에서 invert 에서 cone 질문입니다
1
오후
2010.04.06 12:21
C4D모델링을 Rhino에서 치수가 있는 도면으로...
3
똘레랑스
2010.04.06 11:20
맥스에 sculp와 같은기능이 있는지요?
2
라차
2010.04.06 11:11
FFD를 적용했는데 아무변화가없어요
6
담안애기
2010.04.06 10:45
1439
1440
1441
1442
1443
1444
1445
1446
1447
1448
X
아님
create polygon 누르시고 오른쪽 마우스 클릭 후 add point선택 후 ctrl누르고 찍어주시고 브릿지로 연결 하셔도 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