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쳐
유리제질 맵핑때에...
by
슈퍼펭귄
posted
Apr 04, 2010
Replies
5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유리 재질 맵핑때에 저렇게 티나게.. 되는데요.. 왜 그런지 잘모르겠어요.ㅠ___ㅠ;;;
Prev
64비트에서 그래픽 프로그램이 안깔립니다.
64비트에서 그래픽 프로그램이 안깔립니다.
2010.04.12
by
웬룬희
Boole을 이용하여 물이 차오르는걸 만들었는데, 자꾸 1프레임이 ...
Next
Boole을 이용하여 물이 차오르는걸 만들었는데, 자꾸 1프레임이 ...
2010.04.03
by
슬라임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5'
츄파춥스
2010.04.04 10:05
루미넌스에 그라이언트 때문임
댓글주소복사
댓글
?
슈퍼펭귄
2010.04.04 13:29
꺅 !! 없애니까 되네요. 감사해요 ㅎㅎ
댓글주소복사
댓글
맥마인드
2010.04.04 13:36
유리관이 깨졌습니다. ㅎㅎㅎ
머터리얼을 입힐때 폴리곤 모드로 손잡이 한 부분만 들어가서 저렇게 라인이 형성 되는 겁니다.
UV를 빼주고 유리 재질을 다시 입혀주면 사라집니다. ㅎ 그라디언트가 필요 할때는 꼭 UV를 확인 해 봐야 합니다. ㅎ
댓글주소복사
댓글
?
슈퍼펭귄
2010.04.04 13:50
그네요 그네요 +_+ !!! ㅎㅎ 완전 신기하당 ~
댓글주소복사
댓글
?
아트대박
2010.04.04 17:00
와 신기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유리제질 맵핑때에...
5
슈퍼펭귄
2010.04.04 04:52
Boole을 이용하여 물이 차오르는걸 만들었는데, 자꾸 1프레임이 오류가 납니다.
2
슬라임
2010.04.03 20:51
뷰포트 회전 줌인 이동 단축키를 알고 싶어요.
2
알푸
2010.04.03 13:07
오브젝트 복사 어떻게 하나요?
4
담안애기
2010.04.03 13:01
퀵타임 mov 랜더링시 배경 문의
3
프로핏
2010.04.03 04:20
익스트루드 되는 애니메이션이요 ~
10
이구삼
2010.04.02 23:22
각얼음느낌을 표현하려면 어떤방식이 제일 좋을런지요..
4
고민의힘
2010.04.02 19:59
모그라프에 rigid body 했는데 뚫고가요
3
갈매기
2010.04.02 19:28
밴드디포머, 스윕넙스 , 아니면 디테일 문제
3
드러기
2010.04.02 18:15
리얼플로우에 관한 질문입니다 ~
4
이한샘
2010.04.02 17:43
hair에 dynamic관련 테스트를 가볍게 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4
달사람
2010.04.02 17:35
이번에 구입한 [시네마4디- 3D 모션그래픽]교본에서의 오류?...
4
아트펜
2010.04.02 16:44
글로우가 랜더때에 보이지 않습니다.
3
한스
2010.04.02 15:05
레이어브라우저의 항목별 아이콘 색 설정
2
꽃샘바람
2010.04.02 13:00
애니메이션줄때 같은동작 반복되는 사이클은 어떻게하나요?
5
담안애기
2010.04.02 11:25
1441
1442
1443
1444
1445
1446
1447
1448
1449
1450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