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4.01 14:03

천안함 사건의 전모

profile
조회 수 2046 추천 수 0 댓글 1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금속피로가 누적되어 걍 스스로 쪼개져 버렸다.
당시 장교들은 금속피로로 함이 위험하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음. ( 모조리 잡아서 수도병원에 감금중인 이유가 이것임.)
그래서 얕은 위치로 이동하려 했음. 이동중 또는 땜질작업중에 붕괴.
폭발은 아마도 땜질작업중 아크방전으로 발생했을 가능성이 큼.

 ( 2차대전 당시에도 아무리 강력한 함포나 어뢰를 맞아도 이렇게 붕괴되는 경우는 없었음. 400밀리 함포가 설치던 시절도 아니고..
기뢰에 맞아도 이렇게 어이없게 쪼개져서 순식간에 가라앉지는 않음. ) 

-->  이 사실을 공개할 경우 해군예산을 증강하라는 여론이 빗발친다.
--> 그런대 쥐x끼는 4대강 삽질하느라 이미 해군예산까지 꼴아박은 상태이다.
--> 따라서 진실을 공개할 수가 없다.

( 군부의 똥별들은 자신의 부패와 무능이 밝혀질까봐 , 쥐는 예산때문에 )

고로 원흉은 쥐
  • ?
    송온민 2010.04.01 14:18
    짜증나지만 저게 사실일듯...
  • ?
    .피. 2010.04.01 14:26
    아무래도 가장 유력한 듯합니다.
  • ?
    새나라의어린이 2010.04.01 14:36
    음...
  • ?
    유재남 2010.04.01 14:47
    일리있네요...
  • profile
    이단비 2010.04.01 15:18
    비약적 해석이나 억측은 하지 말아달라고 하더니만...
    관련 정보 공개를 안하고 있으니... 
    이런 의견들이 나름대로 설득력을 얻어가고 있는거죠.
  • ?
    카이젤블루 2010.04.01 15:24
    제일 유력한 설득력을 가진듯 함... -_-);;;
  • ?
    카니뮤직 2010.04.01 16:26
    ㅋㅋ 그렇쿤요
  • ?
    거친똥개 2010.04.01 20:11
    망할.........쥐새킈
  • profile
    토핑 2010.04.02 01:22
    고로 원흉은 쥐....충격인데요...!!! 왠지 말이 맞아 떨어지네요..
    이민가고 싶다..ㅠㅠ
  • ?
    초짜재영 2010.04.08 11:54
    제3의 부표에 그 파편들은 남해로 헬기가 옮겼다는데 그건 몰까요?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428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527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500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358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640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3137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1959
10705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가입인사드리옵니다~ 1 이나나 2010.04.01 423
» 천안함 사건의 전모 10 시로코 2010.04.01 2046
10703 R12 새로 바뀐 인터페이스 24 file 길동 2010.04.01 1934
10702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3 아름 2010.04.01 454
10701 지금은 곤란하다. 기다려 달라... 10 에나가 2010.03.31 1594
10700 인연은 존재하는가! 8 슬램덩크 2010.03.31 2034
10699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립니다. 3 노피 2010.03.31 501
10698 가입인사 가입인사 드립니다ㅎㅎ 3 드래곤용 2010.03.31 469
10697 [종료] 3월 마지막날 삼겹살 번개 15 맷슨 2010.03.31 1826
10696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가입인사 드립니다.^^ 3 황상모 2010.03.31 549
10695 가입인사 가입인사 드립니다. 3 가온 2010.03.31 556
10694 가입인사 신입이에요~ 3 염소 2010.03.31 487
10693 심슨으로 배우는 진화론 [펌] 11 너머야 2010.03.31 1861
10692 가입인사 따끈한 신입입니다. 5 과장님나이샷 2010.03.31 394
10691 오늘 비오네요 다이어트의 적 7 하루24 2010.03.31 1537
10690 아이폰과 맥북의 테더링.. 9 트럭김정웅 2010.03.31 3643
10689 가입인사 가입했습니다~ 4 김김김 2010.03.31 386
10688 가입인사 가입인사 드립니다. 7 디자이니어 2010.03.31 402
10687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 7 미스포이즌 2010.03.31 459
10686 멍.. 18 file 루피 2010.03.31 249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95 396 397 398 399 400 401 402 403 404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