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자동차 모델링 중인데 문 손잡이 부분을 불린으로 파려고 합니다.
사진처럼 불린을 문을 둥그런 오브젝트로 주어서 음푹 파이게 보이고 싶은데,
불린을 적용하면 그냥 구멍만 뚤립니다.
요약하자면 A substract B 와 A without B 의 결과가 똑같이 나옵니다.
검색해봐도 적절한 답이 없고, 제가 아직 시네마에 적응이 부족한것 같습니다.
도와주세요~~ ^^
사진처럼 불린을 문을 둥그런 오브젝트로 주어서 음푹 파이게 보이고 싶은데,
불린을 적용하면 그냥 구멍만 뚤립니다.
요약하자면 A substract B 와 A without B 의 결과가 똑같이 나옵니다.
검색해봐도 적절한 답이 없고, 제가 아직 시네마에 적응이 부족한것 같습니다.
도와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