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리뷰 부탁드립니다...
[모션그래픽을 위한~]책은 중간에 난이도 급상승으로 다 못 따라하고 있어서 조금 실망했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초보가 따라하기 무리가 없나요~?
[모션그래픽을 위한~]책은 중간에 난이도 급상승으로 다 못 따라하고 있어서 조금 실망했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초보가 따라하기 무리가 없나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자유 |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 강우성 | 2022.01.07 | 56400 |
| 공지 | 자유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
이효원 | 2020.04.19 | 50505 |
| 공지 | 자유 |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
에이제이 | 2020.03.05 | 49474 |
| 공지 | 자유 |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 4번타자마동팔 | 2012.09.07 | 463337 |
| 공지 | 공지 |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
최고관리자 | 2012.06.19 | 467615 |
| 공지 | 가입인사 | 가입양식 | 최고관리자 | 2012.06.15 | 53110 |
| 공지 | 공지 |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
정석 | 2011.09.29 | 441933 |
| » | 이번에 나온 씨포디베이직북 보신분~? 16 | 임갬 | 2010.03.30 | 1789 | |
| 10684 |
직업병?ㅠ.ㅠ
10 |
문석민 | 2010.03.30 | 4115 | |
| 10683 | 건강을 위하여~ 4 | 초록나무 | 2010.03.30 | 1387 | |
| 10682 | 야식.. 9 | 루피 | 2010.03.30 | 1246 | |
| 10681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 6 | 그루 | 2010.03.30 | 498 |
| 10680 | 가입인사 | 가입인사드려요~ 7 | 보성녹차 | 2010.03.29 | 419 |
| 10679 | 자기계발이요~ 16 | 튼튼이 | 2010.03.29 | 1490 | |
| 10678 | 가입인사 | 안녕하세여~~ 5 | 튼튼이 | 2010.03.29 | 529 |
| 10677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방금 가입 했습니다 11 | 포디매니저 | 2010.03.29 | 499 |
| 10676 | 꼭 선거가 있는 년에는 사건이 뻥뻥 터지내요.... 3 | 홍씨 | 2010.03.29 | 1415 | |
| 10675 | [펌] 오바마 가카.jpg 19 | 너머야 | 2010.03.29 | 1859 | |
| 10674 | 가입인사 | 안녕하세영~ 7 | 권시호 | 2010.03.29 | 595 |
| 10673 | 가입인사 | 반갑습니다 5 | 가디언케이군 | 2010.03.29 | 472 |
| 10672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가입인사 드립니다. *^^* 7 | 지코 | 2010.03.29 | 430 |
| 10671 | 가입인사 | 또 가입했습니다. 7 | 메짜닌 | 2010.03.29 | 445 |
| 10670 | C4D의 활용영역은 어디까지 일까요? 7 | 쿨럭 | 2010.03.29 | 1856 | |
| 10669 | xp smart security 독종이네요 8 | 태기야 | 2010.03.29 | 1826 | |
| 10668 | 김선수의 중앙본능 8 | 왕경태 | 2010.03.28 | 2030 | |
| 10667 | 가입인사 | 열심히 따라가겠습니다. ㅎㅎ 6 | 뀌리 | 2010.03.28 | 398 |
| 10666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가입인사입니다. 5 | 그리드웍스 | 2010.03.28 | 464 |
소화하는중입니다...쉽게 이해할수 있는 설명에...꼬~~옥 집고 넘어가야할 이야기도 있어...이해하기 무리 없습니다...
열심히 하시길...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