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1298 추천 수 1 댓글 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그냥 계산해서 넣으면되긴 하는데 대부분 강좌에서 cm 단위로 되어있어서요.

바꾸는 방법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410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552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682
7007 Hair 헤어탭이 없어요 ㅜ 2 디임 2010.03.30 789
7006 기타 Floor 오브젝트의 태그이름이 궁금합니다. 4 file 루시드폴 2010.03.30 1321
» 기타 수치 단위를 m 에서 cm으로 바꾸고 싶습니다. 4 루시드폴 2010.03.30 1298
7004 기타 Xplod에 대해서 질문드려요. 2 file 루시드폴 2010.03.29 670
7003 RENDER SETTING 이 좀 다릅니다. 4 file 루시드폴 2010.03.29 737
7002 라이팅 3월 강좌 중 no map GI에 대한 질문 5 file 새나라의어린이 2010.03.29 1043
7001 text object를 Pdeflector시키는 것에 관한 질문입니다. 3 file 스치듯 2010.03.29 1112
7000 모델링 split 기능에 관해서요~ 2 러블리아 2010.03.29 1181
6999 애니메이션 상자에서 리본이 풀리는 애니메이션질문이요. 4 file 연아토끼 2010.03.28 1235
6998 텍스쳐 platonic instance 한 오브젝트에 각각의 맵핑하기! 4 file 민슬 2010.03.28 850
6997 C4DIC vol 4. dvd2 보고있습니다,. 강의하시는 분께서 말씀하시는 (피르오드?)키를 모르겠습니다 10 나루시마료 2010.03.27 724
6996 텍스쳐 클로너를이용해 오브젝트를복사하였습니다 각자 다른투명도를 줄수있나요? 5 멘솔킹 2010.03.27 861
6995 애니메이션 모션캡쳐 데이어를 불러오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3 어퍼하우스 2010.03.27 931
6994 애팩으로 라이트와 카메라가 불러와지질안습니다. 4 file 멘솔킹 2010.03.27 998
6993 Hair 헤어랜더링이 너무오래걸립니다 단축시킬방법이 있을까요?? 5 멘솔킹 2010.03.27 94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443 1444 1445 1446 1447 1448 1449 1450 1451 1452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