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수치 단위를 m 에서 cm으로 바꾸고 싶습니다.
by
루시드폴
posted
Mar 30, 2010
Replies
4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그냥 계산해서 넣으면되긴 하는데 대부분 강좌에서 cm 단위로 되어있어서요.
바꾸는 방법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Who's
루시드폴
Prev
Floor 오브젝트의 태그이름이 궁금합니다.
Floor 오브젝트의 태그이름이 궁금합니다.
2010.03.30
by
루시드폴
Xplod에 대해서 질문드려요.
Next
Xplod에 대해서 질문드려요.
2010.03.29
by
루시드폴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4'
?
왕경태
2010.03.30 01:33
채택
편집->환경설정에서 여덟번째줄에 단위라고 있는데요 거기서 바꾸시면 됩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1
0
루시드폴
2010.03.30 02:30
정말 감사합니다 경태님 ^^
댓글주소복사
댓글
?
뭐든잘하고파
2010.04.01 09:34
아..그렇군요..감사해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테세락
2011.05.13 18:48
제가쓰는 r12버젼은 6번째 Uints 항목에 있네요 ㅎ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헤어탭이 없어요 ㅜ
2
디임
2010.03.30 08:36
Floor 오브젝트의 태그이름이 궁금합니다.
4
루시드폴
2010.03.30 03:02
수치 단위를 m 에서 cm으로 바꾸고 싶습니다.
4
루시드폴
2010.03.30 00:11
Xplod에 대해서 질문드려요.
2
루시드폴
2010.03.29 21:20
RENDER SETTING 이 좀 다릅니다.
4
루시드폴
2010.03.29 21:07
3월 강좌 중 no map GI에 대한 질문
5
새나라의어린이
2010.03.29 19:29
text object를 Pdeflector시키는 것에 관한 질문입니다.
3
스치듯
2010.03.29 17:42
split 기능에 관해서요~
2
러블리아
2010.03.29 16:45
상자에서 리본이 풀리는 애니메이션질문이요.
4
연아토끼
2010.03.28 21:32
platonic instance 한 오브젝트에 각각의 맵핑하기!
4
민슬
2010.03.28 11:43
vol 4. dvd2 보고있습니다,. 강의하시는 분께서 말씀하시는 (피르오드?)키를 모르겠습니다
10
나루시마료
2010.03.27 21:02
클로너를이용해 오브젝트를복사하였습니다 각자 다른투명도를 줄수있나요?
5
멘솔킹
2010.03.27 20:59
모션캡쳐 데이어를 불러오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3
어퍼하우스
2010.03.27 18:37
애팩으로 라이트와 카메라가 불러와지질안습니다.
4
멘솔킹
2010.03.27 14:15
헤어랜더링이 너무오래걸립니다 단축시킬방법이 있을까요??
5
멘솔킹
2010.03.27 13:23
1443
1444
1445
1446
1447
1448
1449
1450
1451
1452
X